삐아제 소개

한국삐아제의 기업이념은 어린이 사랑입니다.

  • Home
  • 삐아제 소개
  • CEO와 함께

“바른교육 생각하는 교육”

한국삐아제는 여러분과 함께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사랑으로 키워 갈 것 입니다.

한국삐아제 대표 홍길동

안/녕/하/십/니/까/?

저희 ㈜한국삐아제 홈페이지에 방문 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21세기에는 73일마다 지식이 두배로 생산되므로 20세기적 교재, 교육방법으로는 적응할 수가 없습니다. 전 과학기술처 장관
이상희 박사의 말에 의하면 “자녀의 미래는 창의력에 있으며, 조기교육을 실시하면 인구 100명당 30명까지 영재·천재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유태인은 개인 자산의 2/3을 자녀 교육에 투자한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습니까?

우리 자녀들의 미래는 우리 어른들에게 달려있습니다.

㈜한국삐아제는 J.Piaget의 인지발달의 이론에 근거하여 보다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개발 시키기 위한 유아교육 전문 회사입니다.
“바른 교육, 생각하는 교육”이란 교육목표 아래 타고난 천재보다 성취 의욕을 가진 노력형의 인재양성에 기여하고자, 또한 새로운 생각을 할 수 있는 창조적인 인간을 육성하여 발명가와 발견자를 기르자는 신념으로 이 나라의 기둥이 될 우리 아이들에게 시대에 맞는 환경을 만들어 주어 다양한 경험을 하게하기 위하여 각 분야별로 사활을 걸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21세기의 밝은 미래를 준비하며 우리 아이들에게 맞는 교육을 하기 위해 장기간의 임상실험을 통하여 새로운 교재, 교구를 개발하고 보급한 결과 '98년 12월 한국 백상 출판 문화상 (자연과학동화)을 수상' 하여 이렇게 눈부신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은 결과라고 생각하면서 (주)한국삐아제는 21세기의 주역이 될 우리 아이들을 위한 교육을 실천 하고자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 곁에 가장 가까이 남아 있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